catchall.co.kr 종합병원 마케팅기획서 > catchall8 | catchall.co.kr report

종합병원 마케팅기획서 > catchall8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 catchall8

종합병원 마케팅기획서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2-12-13 08:34

본문




Download : 종합병원 마케팅기획서.ppt





2. 설립 목표(goal)
2. 본론-연령별 센터화
2
1
3
2. 본론-연령별 센터화
소화기 질환
호흡기 질환
내분비 질환
뼈와 관절
질환
혈액과
종양 질환
알레르기 및
면역 질환
소아기 센터
코 질환
신경 질환
2. 본론-연령별 센터화
내분비 질환-소아내분비내과, 핵의학과, 영양실
뼈와 관절 질환 - 소아정형외과, 소아진단방사선과
알레르기 및 면역 질환 - 소아알레르기내과, 소아피부과,
소아호흡기내과, 소아이비인후과
신경 질환 - 핵의학과, 소아신경외과, 신경과, 재활의학과,
소아정형외과, 신경정신과, 소아병리과, 소아진단…(省略)



종합병원 마케팅기획서 -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.
예를 들어 분당 서울대병원 같은 경우 노인병센터가 특히
유명하여 노인병원으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으며,
또한 서울대 병원 같은 경우 어린이 병원을 따로 두어
어린이 병원으로서의 전문성을 강조하고 있따 그 외
삼성병원이나 아산병원 같은 경우도 이러한
센터제를 도입하여, 병원의 특징을 내비치고,
전술적인 병원으로써의 모습을 갖추어 나가고 있다
1. 설립 배경
1. 설립배경 및 목표(goal)
센터제의 경우 어느 연령층에 치중되어 있거나
특정 질병에 치중해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,
현재 특정 연령층이나, 특정 질병에 대해 세분화
되어 있는 종합병원의 단점을 보완하여,
보다 광범위한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는 전술적
사업단위를 재구성하려는 의도로 사업단위를 나누어 보았다.



종합병원,마케팅기획서,경영경제,레포트


레포트/경영경제

순서


종합병원 마케팅기획서 -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. , 종합병원 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, 종합병원 마케팅기획서


Download : 종합병원 마케팅기획서.ppt( 48 )



종합병원 마케팅기획서

설명

종합병원%20마케팅기획서_ppt_01.gif 종합병원%20마케팅기획서_ppt_02.gif 종합병원%20마케팅기획서_ppt_03.gif 종합병원%20마케팅기획서_ppt_04.gif 종합병원%20마케팅기획서_ppt_05.gif 종합병원%20마케팅기획서_ppt_06.gif

전술적 사업 단위
발 표 진 행 순 서
1. 서론 - 설립 배경 및 목표(goal)
2. 본론 ? 연령별 센터화
3. conclusion ? 병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
1. 서론-설립배경 및 목표(goal)
1
2
3
1. 설립배경 및 목표(goal)
현재의 종합병원들은 각자가 단 한가지의 모토와 중심을
가지고 병원을 이끌어 나가고 있따 또한 센터형식의 조직
구조를 도입함으로써 전술적인 사업단위로써의 첫발을
내딛고 있는 것이 그 특징이다.

다.
전체 12,779건 1 페이지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evga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catchall.co.kr.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