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리아의 기업intro 및 歷史와 특징intro , 비교analysis, 성공사례(instance), 해외진출 성공전략…
페이지 정보
작성일 22-12-13 16:18본문
우리나라의 시장을 살펴보면 서구의 것을 들여온 분야들은 대체적으로 외국의 브랜드가 대부분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데 유달리 패스트푸드 업계에서는 우리나라 토종기업인 롯데리아가 선전하고 있는 것이 참 흥미로운 일이다.실제로 한국의 롯데리아는 필리핀의 졸리 메푸드와 함께 전세계적으로 다국적 기업 맥도널드에 맞서 자국시장을 보호하고 있는 단 두 개의 업체 가운데 하나라고 한다.
롯 데 리 아 성 공 사 례
롯데리아 토종브랜드로 30년 성공스토리-한국형 햄버거에서 베트남 진출까지
2009년 10월 22일 (목) 08:50:49
[프라임경제] 롯데리아는 1979년부터 2009년 현재까지 전국 780여 개 지점을 운영하며 패스트푸드 업계 점유율 45%이상을 차지, 명실상부한 1위 브랜드로 위상을 떨치고 있따 롯데리아가 …(투비컨티뉴드 )
롯데리아,기업소개,역사와,특징소개,비교,성공사례,해외진출,성공전략,세계시장,개척,마케팅전략,STP전략,SWOT,P전략,개선점,나아갈,방향,인문사회,레포트
다. 최초라는 프리미엄과 토종브랜드라는 점을 강조한 롯데리아에 시장 점유율 1위를 내주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다국적 기업 맥도널드는 오늘날 전세계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40여%를 차지하고 있으며, 맥도널드가 진출한 각국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고 있따 그러나 유독 한국에서만은 시장 점유율 1위를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.






롯데리아의 기업intro 및 歷史와 특징intro , 비교analysis, 성공사례(instance), 해외진출 성공전략(strategy), 세계시장 개척, marketing 전략(strategy), STP전략(strategy), SWOTanalysis, 4P전략(strategy),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
롯데리아의 기업intro 및 歷史와 특징intro , 비교analysis, 성공사례(instance), 해외진출 성공전략(strategy), 세계시장 개척, marketing 전략(strategy), STP전략(strategy), SWOTanalysis, 4P전략(strategy),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
순서
레포트/인문사회
설명
Download : 롯데리아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, 비교분석, 성공사례, 해외진출 성공전략, 세계시장 개척, 마케팅전략, STP전략, SWOT분석, 4P전략,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.ppt( 53 )
롯데리아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, 비교분석, 성공사례, 해외진출 성공전략, 세계시장 개척, 마케팅전략, STP전략, SWOT분석, 4P전략,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, 롯데리아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, 비교분석, 성공사례, 해외진출 성공전략, 세계시장 개척, 마케팅전략, STP전략, SWOT분석, 4P전략,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인문사회레포트 , 롯데리아 기업소개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점 나아갈 방향
한 국 기 업 사 례 조 사 롯데리아(Lotteria)
롯 데 리 아 성장 과정
1979년 소공 점 개설
국민복리증진과 고객서비스를 위한 서비스 창출에 꾸준한 성장
꾸준한 경영기술 혁신과 상품개발로 30~40% 높은 성장률 기록
98년에는 업계 최초로 400호 점 돌파, 2002년 7월에 800호 점 개점
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(중국(China), 베트남)에도 점포를 확장시켜 나감
2xxx년까지 ASIA TOP 3
멀티 브랜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을 목표(goal)로 나아가고 있음
롯 데 리 아 점포 실태
롯 데 리 아 해외 사업 실태
베트남
중국(China)
롯 데 리 아 성 공 사 례
전세계적으로 1위를 놓치지 않고 시長點유율 1위에 실패한 적이 없는 맥도널드가 우리 나라에서는 맥을 못 춘다고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