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비자행동론,소비자마케팅,마케팅,브랜드,브랜드마케팅,기업,서비스마케팅,글로벌,경영,시장,example(사례) ,swot,st…
페이지 정보
작성일 22-12-22 00:03본문
Download : 소비자행동론,소비자마케팅,마케팅,브랜드,브랜드마케팅,기업,서비스마케팅,글로벌,경영,시장,사례,swot,stp,4p(2).pptx
_SLIDE_3_
지금 까지 marketing 활동은 주로
Marketer 공간에서 이뤄졌다.
_SLIDE_5_
카우치 포테이토
과거의 marketing 관점
소비자를 하루 종일 소파에 앉아
감자 칩을 먹으며 텔레비전을 보는
카우치 포테이토라고 여겼다.
_pptx_01.gif)
_pptx_02.gif)
_pptx_03.gif)
_pptx_04.gif)
_pptx_05.gif)
_pptx_06.gif)
소비자행동론,소비자마케팅,마케팅,브랜드,브랜드마케팅,기업,서비스마케팅,글로벌,경영,시장,example(사례) ,swot,stp,4p
소비자행동론,소비자마케팅,마케팅,브랜드,브랜드마케팅,기업,서비스마케팅,글로벌,경영,시장,example(사례) ,swot,stp,4p
설명
레포트/경영경제
순서
Download : 소비자행동론,소비자마케팅,마케팅,브랜드,브랜드마케팅,기업,서비스마케팅,글로벌,경영,시장,사례,swot,stp,4p(2).pptx( 98 )
_SLIDE_1_
소비자를 유혹하는
marketing 전략(戰略)
_SLIDE_2_
이 책을 읽고나서
당신은 왜 전통적인 marketing 이
죽을 수 밖에 없는지
알게 될 것이다.
과거 marketing 접근법 한계를 극복
소비자 공간을 집중적으로 分析
_SLIDE_4_
여러분을
소비자의 공간으로
초대합니다.
_SLIDE_7_
소비자의 구매이유
소비자의 소비이유
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이 우리가 누구인지를 나타낸다
_SLIDE_8_
브랜드를 이용해 文化(culture) 를 키워라.
_SLIDE_9_
_SLIDE_10_
두근두근 모닝 콜 서비스
두근두근 스크린 세이버 서비스
_SLIDE_11_
두근두근 장난감
두근두근 Cafe
_SLIDE_12_
10대는‘훈련 중인 소비자’
_SLIDE_13_
10대를 충성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FILA 의 모델
_SLIDE_14_
10대들의 유행을 선도하는 케이블 채널
_SLIDE_15_
하지만 과연 10대만이
…(drop)
소비자행동론,소비자마케팅,마케팅,브랜드,브랜드마케팅,기업,서비스마케팅,글로벌,경영,시장,사례,swot,stp,4p , 소비자행동론,소비자마케팅,마케팅,브랜드,브랜드마케팅,기업,서비스마케팅,글로벌,경영,시장,사례,swot,stp,4p경영경제레포트 , 소비자행동론 소비자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
소비자행동론,소비자마케팅,마케팅,브랜드,브랜드마케팅,기업,서비스마케팅,글로벌,경영,시장,사례,swot,stp,p,경영경제,레포트
다.
_SLIDE_3_
지금 까지 marketing 활동은 주로
Marketer 공간에서 이뤄졌다.
_SLIDE_5_
카우치 포테이토
과거의 marketing 관점
소비자를 하루 종일 소파에 앉아
감자 칩을 먹으며 텔레비전을 보는 ...
_SLIDE_1_
소비자를 유혹하는
marketing 전략(戰略)
_SLIDE_2_
이 책을 읽고나서
당신은 왜 전통적인 marketing 이
죽을 수 밖에 없는지
알게 될 것이다.
_SLIDE_6_
소비자는
움직이는 표적
소비자를 추적하는 것이 아니라
예상 해야 한다.
과거 marketing 접근법 한계를 극복
소비자 공간을 집중적으로 分析
_SLIDE_4_
여러분을
소비자의 공간으로
초대합니다.
세분화 전략(戰略) 은
이제
더 이상 效果(효과)적이지 않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