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tchall.co.kr 변신자동차 또봇의 마케팅 성공example(사례) > catchall8 | catchall.co.kr report

변신자동차 또봇의 마케팅 성공example(사례) > catchall8

본문 바로가기

catchall8


[[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. ]


변신자동차 또봇의 마케팅 성공example(사례)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3-01-17 05:20

본문




Download : 변신자동차 또봇의 마케팅 성공사례.pptx




레포트/경영경제

변신자동차%20또봇의%20마케팅%20성공사례_pptx_01.gif 변신자동차%20또봇의%20마케팅%20성공사례_pptx_02.gif 변신자동차%20또봇의%20마케팅%20성공사례_pptx_03.gif 변신자동차%20또봇의%20마케팅%20성공사례_pptx_04.gif 변신자동차%20또봇의%20마케팅%20성공사례_pptx_05.gif 변신자동차%20또봇의%20마케팅%20성공사례_pptx_06.gif
변신자동차,또봇,마케팅,성공사례,경영경제,레포트

설명



변신자동차 또봇의 마케팅 성공example(사례)

Download : 변신자동차 또봇의 마케팅 성공사례.pptx( 66 )







순서

변신자동차 또봇의 마케팅 성공example(사례)






_SLIDE_1_
marketing 성공사례(instance)
_SLIDE_2_
Ⅰ.서론 -또봇 이란 -선정이유 Ⅱ.본론 -SWOT analysis -STP 책략 -4P 책략 Ⅲ.conclusion(결론) -요약 -향후 marketing 책략
Contents
_SLIDE_3_

-순수 국내기술 3D변신 로봇

-‘TOBOT’ 앞으로 읽어도 또봇 뒤로 읽어도 또봇. 보고 또 봐도 멋진 로봇

-2010년 4월 부터 케이블 애니메이션 전문방송에서 방영

- 애니메이션 방영과 동시에 완구 출시

_SLIDE_4_

_SLIDE_5_

- 대부분의 가정이 자녀가 1~2명 → 남부럽지 않게 키우려는 부모들의 마음
- 어린이의 소비에 대한...

_SLIDE_1_
marketing 성공사례(instance)
_SLIDE_2_
Ⅰ.서론 -또봇 이란 -선정이유 Ⅱ.본론 -SWOT analysis -STP 책략 -4P 책략 Ⅲ.conclusion(결론) -요약 -향후 marketing 책략
Contents
_SLIDE_3_

-순수 국내기술 3D변신 로봇

-‘TOBOT’ 앞으로 읽어도 또봇 뒤로 읽어도 또봇. 보고 또 봐도 멋진 로봇

-xxxx년 4월 부터 케이블 애니메이션 전문방송에서 방영

- 애니메이션 방영과 동시에 완구 출시

_SLIDE_4_

_SLIDE_5_

- 대부분의 가정이 자녀가 1~2명 → 남부럽지 않게 키우려는 부모들의 마음
- 어린이의 소비에 대한 影響력 증가 →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키즈 marketing
- 기업이 어린이들을 미래의 잠재적인 고객으로 인식
▶키즈산업의 성장
_SLIDE_6_

상반기 완구 판매 순위
순위
2012년 상반기
2013년 상반기
1
로보카폴리
또봇
2
또봇
로보카폴리
3
메탈베아블레이드
파워레인저
4
파워레인저
뽀로로
5
트랜스포머
꼬마버스 타요
6
뽀로로
가면라이더
7
꼬마버스 타요
트랜스포머
8
바쿠간
메탈베이블레이드
자료(資料)출처 : 옥션
_SLIDE_7_

Strength

- 아동층에 대한 절대적인 인기와 지지
- 애니메이션, 완구, 자동차회사가 합작하여 사업의 다각화
- 다양한 캐릭터 : 다양한 성격의 캐릭터들
Weakness

- culture적 저평가 : 유아, 아동만이 애니메이션의 대상
- 공중파 방송에 방영되지 않음

Opportunity

- 키즈 산업의 성장
- 실제 자동차를 모델로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신작 …(To be continued )
변신자동차 또봇의 마케팅 성공사례 , 변신자동차 또봇의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, 변신자동차 또봇 마케팅 성공사례

다.
Total 12,779건 1 페이지

검색

REPORT 73(sv75)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catchall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[[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]]

[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@hong.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]
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, defamation, of rights,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[ admin@hong.kr ]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.
Copyright © catchall.co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