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tchall.co.kr 자료(data)관리와 분석 > catchall8 | catchall.co.kr report

자료(data)관리와 분석 > catchall8

본문 바로가기

catchall8


[[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. ]


자료(data)관리와 분석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3-01-20 21:23

본문




Download : 자료관리와 분석.hwp





범주들을 만드는 일은 수렴적 사고와 확산적 사고를 포함한다.레포트/기타



순서
연구자의 창의적 및 관념적 사고능력을 필요로 하는 작업인 자료(data)의 관리와 분석에 대해 기술한 리포트입니다.
여기에서 수렴적 사고는 무엇이 서로 어울리는가를 결정하는 일이며, 확산적 사고는 범주들이 개발되었을 때 그것들을 보다 충실하게 하는 작업이다. 자료관리와분석 , 자료관리와 분석기타레포트 ,
자료(data)관리와 분석
자료(data)관리와분석
설명


Download : 자료관리와 분석.hwp( 42 )




다. 또한 “ 연구자가 그 자신의 경험에 의해서 참조물을 파악할 수 있게 하는 적절한 묘사들로 그려지는 그림, 즉 ‘의미있는’ 그림을 생산(Glasser 과 Strauss, 1967. p.38-39)해야 한다.
범주들, 유형들, 혹은 주제들의 개발은 data(資料)들에서 회기적으로 반복되는 정규적인 것들을 찾아내는 일을 포함한다.
새로운 정보들이 이미 알고 있는 범주 분류에서 벗어나지 않고 모순된 사…(skip)

1. 그 현상을 대충 설명(explanation)할 수 있는 하나의 정의(定義)를 개발하라.

2. 그 현상을 설명(explanation)하기 위하여 하나의 가설을 세워라.

3. 한 事例(사례)를 연구하여 그 事例(사례)와 가설들이 서로 어울리는지 보라.

4. 그 가설이 그 事例(사례)를 설명(explanation)하지 못한다면 그 가설을 재구성하거나 그 현상을 재정의(定義)하라.

5. 그 가설을 반박하는 부정적 事例(사례)를 적극적으로 찾아 보라.

6. 부정적 事例(사례)들을 찾았을 때 그 가설을 재구성하거나 그 현상을 재정의(定義) 하라.

7. 그 가설에 대해 적절한 검사를 마치기까지 연구자는 광범위하게 事例(사례)검토하기를 계속하라.




자료관리와%20분석_hwp_01.gif 자료관리와%20분석_hwp_02.gif 자료관리와%20분석_hwp_03.gif 자료관리와%20분석_hwp_04.gif 자료관리와%20분석_hwp_05.gif





,기타,레포트
연구자의 창의적 및 관념적 사고능력을 필요로 하는 작업인 자료의 관리와 분석에 대해 기술한 리포트입니다.




3. 범주의 개발
分析은 data(資料)들을 독자에게 해석해 주는 정의(定義) 적 범주들, 유형학 혹은 理論들의 개발을 포함한다. 범주들은 구체적 실재물들 자체가 아니고 그 실재물들의 특징들을 충분히 지적할 수 있을 만큼 일반화된 것들이어야 한다. (질적事例(사례)연구, 허미화역 p189, Lincoln과 Guba의 비교기술참고) 범주의 수는 연구의 data(資料)와 초점에 달려있으며 범주들은 내적으로 동질적이면서 서로 이질적인, 즉 범주들간의 차이는 뚜렷하고 명확해야 한다.
Total 12,779건 1 페이지

검색

REPORT 73(sv75)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catchall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[[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]]

[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@hong.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]
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, defamation, of rights,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[ admin@hong.kr ]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.
Copyright © catchall.co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