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인소비자행동分析(분석)
페이지 정보
작성일 22-11-10 00:11
본문
Download : 노인소비자행동분석.hwp
③ 실버시장은 소비자의 평가에 의한 광고, 이른바 소비자의 입에 의한 광고효율가 위력을 발휘할 것으로 보여지므로, 이 점에서 여성쪽이 정보전달 매체화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 등을 들 수 있다
4) 시간소비형
고령자의 관심은 여가를 어떻게 즐길 것인가에 있게 마련이다.
3) 여성주도형
실버시장은 여성이 주도하게 될 것이다.노인소비자행동분석과 , 노인소비자행동분석경영경제레포트 ,
노인소비자행동分析(분석)에 대한 글입니다.
노인소비자행동分析(분석)
레포트/경영경제
다. 따라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서비스보다는 시간을 충실하게 …(생략(省略))
,경영경제,레포트
Download : 노인소비자행동분석.hwp( 93 )
설명






순서
노인소비자행동分析(분석)과
노인소비자행동분석에 대한 글입니다. 그 이유는 ① 60세이상 인구의 6할이 여성이고, 여성이 남성보다 오래산다(mean or average(평균) 수명 남자:77세, 여자 83세, 1995년 현재) ②일상의 구매결정권을 여성이 가지고 있는 비율이 높고, 경제관념도 보다 예민하다.